'월드 클래스' 첫 방송 D-10! 연습생 20인 V 스페셜 라이브 출격!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9/24 [09:37]

'월드 클래스' 첫 방송 D-10! 연습생 20인 V 스페셜 라이브 출격!

김정화 | 입력 : 2019/09/24 [09:37]



VLIVE과 Mnet에서 동시 방송될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월드 클래스(World Klass)’에 출연하는 20명의 연습생들이 오늘 밤 9시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오는 10월 4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월드 클래스’는 트레이닝-무대-평가-선발이라는 기존의 오디션 공식을 벗어 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 ‘월드 클래스’를 통해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멤버 10인을 확정한다. TOO 최종 데뷔 멤버 10인은 20인의 연습생 중 월드 클래스 위원회가 뽑은 연습생 3명, 미션 평가 및 전문가가 선택한 3명, 파이널 생방송에서 선정된 4명으로 구성된다.

 

최근 V앱을 통해 연습생 20인의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해 국내외 예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첫 방송까지 딱 10일을 남겨둔 오늘(24일) 밤 9시 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20명의 연습생 전원이 예비 팬심 저격에 나선다.

 

이는 연습생 전원이 함께 하는 첫 번째 V 스페셜 라이브로, 퍼포먼스 필름을 통해 보여준 모습과는 180도 다른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다양한 게임과 셀프 PR 토크 등을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중요 자질인 순발력과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월드 클래스’ 연습생 20인이 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에 글로벌 K팝 아이돌 포텐이 터져나올 ‘월드 클래스’ V 스페셜 라이브에 큰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VLIVE측은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 ‘월드 클래스’가 첫방송 D-10을 맞아 오늘 밤 V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글로벌 아이돌로 거듭날 연습생 20인에 대해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연습생들의 진솔하고 리얼한 매력이 쏟아져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는 V앱을 통해 공개된 퍼포먼스 필름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굴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오늘 밤 9시 진행되는 ‘월드 클래스’ V 스페셜 라이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 클래스(World Klass)'는 네이버 VLIVE과 Mnet에서 동시 방송되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VLIVE과 Mnet이 협업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는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월드 클래스' 연습생을 심사하는 월드 클래스 위원회는 VLIVE '월드 클래스' 채널 팔로워 중  케미비트 순위에 따라 선정된다. 이에 VLIVE '월드 클래스' 채널을 팔로우하고 채널 방문, 영상 재생 및 공유를 통해 케미비트를 상승시키면 월드 클래스 위원회로 활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월드 클래스'는 오는 10월 4일 금요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월드 클래스’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