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준,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김정화 | 기사입력 2019/10/01 [10:07]

배우 이서준,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김정화 | 입력 : 2019/10/01 [10:07]



배우 이서준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음과 동시에 MBC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겹경사를 맞았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서준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매력적인 비주얼은 물론, 풍부한 감성, 탄탄한 연기력까지 지닌 이서준은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배우. 앞으로 이서준이 자신의 넘치는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라고 밝혔다.

 

이서준은 영화 ‘브이아이피(VIP)’, ‘물괴’, ‘미옥’, ‘증인’, ‘울보’, 연극 ‘사물의 안타까움성’, ‘낙원’, ‘#검색하지마’, ‘공중의 방’, ‘그 사람 쿠쉬’ 등에 출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또한, 웹드라마 ‘음주가무 시즌2’, ‘72초 TV이너뷰’ 등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기도.

 

이처럼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 내공을 다져온 이서준은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MBC ‘두 번은 없다’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브라운관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제작 팬엔터테인먼트)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

 

극 중 이서준은 구성리조트 회계부 대리이자 금박하(박세완 분)의 남편 ‘강진구’로 등장한다. 이서준는 특유의 자연스러운 연기로 강진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한편, 이서준이 출연하는 ‘두 번은 없다’는 ‘황금정원’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